티스토리 뷰

 

볼륨매직으로 바쁜시간 곱슬머리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를 해결해 보세요~!! 멋진 볼륨매직 사진도 감상해 보아요~by 스칼렛


<볼륨매직 시술전 곱슬머리 상태의 앞,옆,뒤 사진>

 축모형 곱슬머리를 가지신 고객님이세요~
고객님께선 상담시 학생이신데 넘 바쁘시다고 왁스 손질 없이 그냥 다니고 싶다고 말씀하셨어요~


스타일링 필요없는 자연스러움..오늘의 미션은 자연스러운 볼륨~!!



<지금부터 멋진 볼륨매직 헤어스타일 사진들을 감상해 보아요~ ^^>


<볼륨매직 시술후 앞,옆,뒤 사진>


볼륨매직 시술시 라인은 살리고 윗쪽 위주로 볼륨을 살리고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컬을 살렸어요.

 앞머리가 자라도 자연스럽게 넘어갈수있게 해드렸답니당~ ^^


<오랑헤어의 시술사진 트렌드 포즈인 승리의..^^: 아니 만족의 V^^ 포즈로 찰칵>


<시술전에도 훈남이셨지만 볼륨매직 후에 더운더 훈남이 되셨어용~ ^^>


볼륨매직 시술이 끝나고 핸드드라이후 에센스로만 마무리 했어요 그래도 넘 멋져요. ㅋㅋ 

눈빛이 이쁘신 고객님~  볼륨매직 헤어스타일이 눈빛을 더 돋보이게 한거 같아요. ^^
오늘의 사진찍기도 넘 잘하시는거 같아요 ^^


이제 머리 손질이 편하셔서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시길 바랍니다~ ㅎㅎ

<볼륨매직 시술후 헤어스타일 컷 사진>


 <어느 각도에서도 빛을 발하는 오랑헤어만의 볼륨매직 헤어스타일~! ^^>


<조금씩 자연스러워지는 포즈~ ^^ㅎ>


<멋진 포즈와 이쁜 벽화가 어우러져 멋진 사진이 나왔죵? ^^>


 <WOW~ 멋지시죵? ^^>


<약간의 에센스만 발랐는데도 스타일링 한것같은 오랑헤어만의 볼륨 매직 헤어스타일~!>


<눈이 이쁘신 고객님~ 멋진 볼륨매직 헤어스타일로 그 눈빛이 더욱 돋보여요~^^>


<볼륨 매직 헤어스타일의 뒷모습도 멋진 포즈로~ 찰칵~!>


<계단을 올라갈때에도 멋지게~ㅎ ^^>


<바쁜시간에 따로 스타일링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연출된답니당~^^>


<볼륨매직 헤어스타일 옆모습을 근접 촬영한 사진이예용~ ^^>


 <볼륨 매직 헤어스타일 뒷모습도 근접 촬영한 사진>


<마지막까지 촬영에 다양한 포즈로 협조해주신 고객님~ 감사드립니당~ ^^>


멋진 볼륨매직 사진~잘 감상해 보셨나요~?^^

볼륨매직으로 바쁜시간 곱슬머리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를 해결해 보세요~!!







댓글
댓글쓰기 폼